알림

달라스한국학교 캐롤톤1캠퍼스 이전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by webadmin posted Aug 15,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존경하는 케롤톤1캠퍼스 학부모님께

 

안녕하십니까?

달라스한국학교 이사장 김원영입니다.

저희 달라스한국학교를 신뢰하시고 소중한 자녀의 교육을 맡겨주시는 학부모님들께 이 기회를 빌어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현재 귀댁의 자녀가 재학 중인 저희 캐롤톤 제1캠퍼스는 지난 2년 동안 큰나무교회의 적극적인 지원을 받아 한인 2세 교육에 전념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큰나무교회가 사용하는 미국교회의 사정으로 인해 더 이상 큰나무교회에서 캐롤톤 제1캠퍼스를 사용할 수 없게 되어 아래와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되었음을 공지드립니다.

 

----------------------------------------------아 래 ----------------------------------------------

큰나무교회 (캐롤톤 제1캠퍼스)의 갑작스런 이전통보로 인하여 오늘 임시이사회를 열고 캐롤톤 제1캠퍼스의 행보에 대하여 논의하였습니다. 아래 논의 내용을 붙였습니다:
안건: 큰나무교회의 갑작스러운 이전통보로 인한 캐롤톤 제1캠퍼스의 행보
토의 결과: 캐롤톤 제1캠퍼스를 코펠캠퍼스 (세미한교회)와 합치고 권예순교장선생님은 총교장 선생님으로 임명함. 이에 내일(88) 총회에서 캐롤톤1캠퍼스와 코펠캠퍼스의 합병을 알리고 권예순교장선생님의 총교장 임명식을 합니다. 

 

 

개학을 2주 앞둔 시점에서 긴박한 상황으로 인해 부득이 위의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모든 부모님을 만족하게 하는 결정은 아니지만 고심하며 내린 현재의 최선책입니다. 캐롤톤 제1캠퍼스의 이전으로 인해 학부모님들께 예기치 못한 변화를 드리게 된 점 매우 유감입니다.부디 널리 양해해주시고 협조를 부탁 드립니다. 귀한 자녀분들의 교육을 맡은 막중한 책임감을 늘 되새기며 더 나은 교육환경을 마련하도록 부단히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588

       달라스한국학교 이사장

                                    김원영 배상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